구글상위노출 Options

구글은 모바일 사용자에게 과도한 전면 광고를 게시하는 사이트에 페널티를 줄 수 있다.

백링크가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사이트의 홈페이지(메인페이지)에 걸려 있는 것이 유리하다.

유저들이 특정 콘텐츠를 보려면 탭을 클릭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구글은 이런 경우 색인이 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권위 있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가 그렇지 못 한 사이트의 것보다 유리하다.

“권한 사이트”로 간주되는 사이트는 잘 알려지지 않은 소규모 사이트보다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본인의 필요에 맞게 추천드린 제품들 중 하나씩 사용해보시면 더 빠르고 효율적인 개발이 가능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사용자를 다른 페이지로 리디랙션 하는 사이트는 도어웨이 페이지이며, 구글은 이런 사이트를 선호하지 않는다.

“The distinction between a site that’s 6 months aged vs . one yr outdated is actually not that big whatsoever.”

앵커 텍스트는 이전보다 중요도가 줄었다(과도하게 최적화되면 웹스팸 신호로 작동한다). 그러나 키워드가 풍부한 앵커 텍스트는 여전히 적은 양으로 높은 관련성 신호를 보낸다.

다운타임이나 서버이슈가 많은 경우, 구글 상위 노출 랭킹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반복될 경우 색인이 취소되는 경우도 있다.

구글은 과도한 제휴 사이트 사용을 선호하지 않으며 이러한 방법으로 수익 창출하는 회사를 검열한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키워드 밀집도는 구글이 콘텐츠의 내용을 파악하는데 사용된다. 단, 너무 많이 사용할 경우 키워드스터핑으로 인식되어 검색엔진 최적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구글상위노출 받을 수 있다.

게스트 게시물의 링크는 여전히 가치가 있지만 편집 링크만큼 강력하지 않다(“대규모” 게스트 게시물은 사이트를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

구글은 멀티미디어(사진, 동영상 등)을 좋아한다. 아마도 이 요소들이 컨텐츠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는다고 보기때문인듯 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